본문 바로가기

영화/DVD/Blue-ray

다크나이트 블루레이


작년에 개봉되었던 외화 중 단연 최고였던 다크나이트.
드디어 블루레이로 구입하였다.
사실 출시되면 바로 지르고자 했으나 이래저래 미루다 결국 품절 사태를 겪었고, 이번에 재출시된 것을 구입한 것이다.
(역시 있을 때 질러야한다는....??)

한마디로 정말 잘 만들어진 영화라고 할 수 있다.
배우, 스텝할 것 없이 혼신의 힘을 다해서 만들었다는 느낌을 받았다.
특히 조커의 연기는 정말 최고라 할만했다.
내용도 원래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히어로물임에도 영화 내내 그런 분위기를 찾아볼 수가 없었다.

하지만 워낙 기대를 한 탓인지 그다지 큰 감흥은 받을 수 없었다.
분명 재미있는 영화인 것은 맞지만, 보고나서 '정말 이 영화 최고다'라는 느낌이 오진 않았다.
차라리 극장에서 처음 개봉했을 때 봤으면 정말 재미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을텐데..

역시 블루레이답게 화질이나 음질은 최고였다.
특히 도시를 전체적으로 잡아주는 씬에서는 아이맥스 카메라로 촬영을 했기 때문에 화면에 꽉 차게 재생된다.
큰 TV로 보면 상당히 박진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.
(아이맥스 상영관에서 봤었다면 엄청났을텐데....)

어쨌든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작을 소장하게 된 것만으로도 기분은 좋다.

P.S.
사은품으로 받은 배트맨 비긴즈 물통.
솔직히 물통으로 사용하기엔 좀 조잡하다.
그냥 저금통으로나 사용해야 할 듯.

P.S. 2
속편이 제작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투-페이스가 살아나서 다시 나타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.
그와 더불어 조커도 출연한다면 과연 누가 연기할런지?
그리고 팽귄맨도 나오는건가?